- HOME
- Business
- 유지보수
- Maintenance유지보수
-
- 통합유지보수 계획 수립 시행
- 정기 방문 점검
- 문서 이력 관리
-
- POS H/W, SW, Hard Disk
- OS, DB, File
- 주변기기 결제시스템
- 운영환경
-
01
예방정비점검
방문을 통한 정김점검 수행
점검상항 체크리스트 작성
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작동상태 점검
소트트웨어 구동상태 점검 -
02
A/S방문 및 보고
장애발생 시 현장방문 A/S제공
장애 구분하여 차등 대응 처리
A급장애(3시간 이내)
B급장애(5시간이내) -
03
장비 CLINIC
운용장비에 대한 Clinic 제공
년 1회 전체 장비 대상으로 실시
운영장비의 성능 및 수명 연장 가능 -
04
정기 리포트 제공
정기적인 문제해결 및 개선
처리결과에 관한 리포트 제공
필요사항에 대한 사전 준비 수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