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Business
  • 유지보수
  • Maintenance유지보수
    • 통합유지보수 계획 수립 시행
    • 정기 방문 점검
    • 문서 이력 관리
  • 유지보수 및 A/S 서비스
    • POS H/W, SW, Hard Disk
    • OS, DB, File
    • 주변기기 결제시스템
    • 운영환경
  • 01

    예방정비점검

    방문을 통한 정김점검 수행
    점검상항 체크리스트 작성
   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작동상태 점검
    소트트웨어 구동상태 점검

  • 02

    A/S방문 및 보고

    장애발생 시 현장방문 A/S제공
    장애 구분하여 차등 대응 처리
    A급장애(3시간 이내)
    B급장애(5시간이내)

  • 03

    장비 CLINIC

    운용장비에 대한 Clinic 제공
    년 1회 전체 장비 대상으로 실시
    운영장비의 성능 및 수명 연장 가능

  • 04

    정기 리포트 제공

    정기적인 문제해결 및 개선
    처리결과에 관한 리포트 제공
    필요사항에 대한 사전 준비 수행